참다운브랜드란?

비전
참다운 가치를 통해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없는 세상
미션
진료
제대로 된 예방과 치료의 정밀의학을 통해서
삶의 기쁨을 회복시켜 드림.
핵심가치
참다운 진단, 참다운 검사, 참다운 치료,
그리고 참다운 관리를 하는 병원
참다운 진료
참다운 진료 시스템

참다운내과는 ‘아픈 사람을 올바르게, 제대로 돕는다’는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참다운 진단, 참다운 검사,
참다운 치료, 참다운 관리
”를 하는 병원입니다.

• 참다운 문진

질병의 원인을 알기 위하여 제대로 된 문진을 합니다.

• 참다운 검사

최첨단 유전자 검사와 정밀 검사 시스템을 통해서 제대로 검진합니다.

• 참다운 치료

증상이 아닌 원인을 찾아서 제대로 된 통합 맞춤 치료를 합니다.

• 참다운 관리

유전과 식습관에 따른 맞춤식 통합 관리를 합니다.

• 예측 의료

최첨단 검사를 통해서 환자 상태에 따른 발병 발생 확률을 예측, 이를 방지하거나 위험요소를 줄입니다.

• 예방 의료

질병 치료(Disease treatment)와 반대개념, 질병이 발생하기 전에 통합 맞춤 치료를 통해서 미리 방지합니다.

• 맞춤 의료

유전 정보에 따른 약물반응, 질병위험, 삶의 형태등을 고려한 맞춤형 치료를 지향합니다.

• 참여 의료

환자가 자신의 건강관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건강 정보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참다운 C.I소개

참다운의 C.I 디자인은 병원의 가치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진료과목과 가치를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심볼마크

참다운내과만의 참다운 소통은 환자 개인에게 필요한 맞춤 솔루션을 도출
해냅니다. 인간적인 공감을 넘어서 정확한 진단과 검사, 치료, 관리는 환자가
가장 필요로하는 것을 정확하게 캐치해 제대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참다운 내과 심볼이 가진 3X3의 정배열 형태는 참다운의 올바른 정신과
차별없는 공정성 있는 진료를 상징합니다. 또한 9개의 동일한 원은 9가지
내과 진료과목과 완성을 향해 나아가는 숫자 9의 의미합니다.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참다운내과’의 핵심이 되는 기본 요소로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도록 개발한 디자인체입니다. 로고타입은 글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 이므로 글자의 형태,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시그니쳐

본 시그니처 조합은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모든 매체에 적용가능하도록 선정하되, 적용될 공간의 상황과 매체의 특성 등에 따라 선별적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슬로건은 아래와 같이 사용하며 색상의 변화를 주지 않습니다.